서울시, 세종로공원서 추석 연휴 K-푸드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13∼18일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공원에서 'K-푸드 페스티벌 넉넉'을 추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정훈 서울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서울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도 많은 시민이 가족과 함께 방문해 K-푸드와 함께 전통놀이,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별 메뉴 송편, 제기차기 놀이도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서울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13∼18일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공원에서 ‘K-푸드 페스티벌 넉넉’을 추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넉넉은 올해 5월부터 운영 중인 한식 특화 상설 푸드마켓이다.
넉넉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4~9시 운영하며, 추석을 맞아 13∼18일 매일 운영한다.
연휴 기간 특별 메뉴 송편을 선보이고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도 운영한다.
추석 전날인 16일에는 시식권, 해치 목베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전통 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14~15일 오후 5시 30분에는 ‘서울거리공연 구석구석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잔디마당에 마련된 빈백에서 음식과 함께 마술·기타·플룻·아코디언 연주 등의 무대 공연을 즐기면 된다.
행사장은 광화문역(1, 8번 출구)·경복궁역(6번 출구) 근처에 있다. 우천 시 운영 일정이 변경될 수 있어 방문 전 행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한정훈 서울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서울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도 많은 시민이 가족과 함께 방문해 K-푸드와 함께 전통놀이,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oo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명적 허위사실 유포” 박수홍 형수에 징역 10개월 구형 …檢 “죄질 가볍지 않다”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도합 9단’ 김우빈이 8kg 증량…전자팔찌 성범죄범 감시 ‘무도실무관’ 되다
- “명상수업 해준다면서”…구독자 62만명 ‘명상 유튜버, 미성년자까지 ‘성추행’했다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33세男…호주서 ‘해외도피’, 국제 수배령
- “그냥 바위 아니었어?”…日서 온천 갔을 뿐인데, 女 1000여명 ‘날벼락’ 맞았다
- “정신 차리려면 더 죽어나가야” 의사·의대생 내부 글 ‘파문’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남편과 목욕하다 딱 걸린 사촌누나”…알고 보니 딸까지 낳은 ‘전처’였다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