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기 ‘아름다운 우리 여름’ 주연 캐스팅

안병길 기자 2024. 9. 11.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기. HM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기가 tvN 단막극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 주연 캐스팅을 확정하며 ‘대세’를 향한 쾌속 행보를 이어간다.

‘라켓소년단’, ‘여신강림’, ‘태종 이방원’, ‘슈룹’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김민기가 CJ ENM의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세 번째 작품인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 출연하며 ‘대세’로서의 쾌속 행보를 이어나간다. 2부작 단막극 ‘아름다운 우리 여름’(연출 정다형, 극본 최하늘)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여름을 보내는 열아홉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 성장 드라마로, 죽고 싶은 열아홉 소녀와 살리고 싶은 열아홉 소년의 다시 돌아오지 않을 ‘아름다운 우리 여름’을 그린 청춘 성장 드라마다.

김민기는 극 중 ‘나우리’ 역을 맡았다. 네쌍둥이 중 셋째로 태어나 모종의 상처를 숨긴 채 살아가는 인물로, 자신만의 아픔과 상처를 다채로운 감정으로 나타낼 예정이다. 또 김민기는 ‘아름다운 우리 여름’을 통해 장규리, B.A.P 출신 유영재, 손상연, 김소혜 등 다양한 청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뜨거운 여름 태양보다 더욱 눈부시고 강렬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담아낼 전망이다.

김민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는 “김민기가 굵직한 작품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은 것은 물론, 신인 창작지원 사업으로 신선한 작품을 선보이는 CJ ENM의 드라마 프로젝트에도 함께하게 되며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 ‘라이징 배우’로서의 빠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나우리 역을 맡은 김민기가 선보일 폭넓은 감정선과 탄탄한 연기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민기가 출연하는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세 번째 작품 ‘아름다운 우리 여름’ 1회는 오는 14일(토) 밤 11시, 2회는 15일(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