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핸드볼연맹, 핸드볼 H리그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핸드볼연맹이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핸드볼연맹은 11일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 활성화를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한국핸드볼연맹이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핸드볼연맹은 11일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 활성화를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H리그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스포츠와 핸드볼을 좋아하고 콘텐츠 기획/제작/디자인에 관심있는 서울·경기 소재·거주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휴학생 및 졸업생 중 미취업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H리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받아 지원하면 된다.
한국핸드볼연맹은 핸드볼의 8번째 선수 컨셉으로 H-CRE8TOR로 명명했다. 서류 접수, 서류 합격자 발표, 면접을 거쳐 총8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H리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및 SNS 콘텐츠 기획·제작, H리그 경기 현장 취재·촬영, H-CRE8TOR 워크샵 참여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에 필요한 용품과 의류, 전구장 출입이 가능한 H리그 공식 ID카드, 수료 후 수료증 및 활동증명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월 1회 스포츠마케팅·컨텐츠 전문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핸드볼연맹은 스포츠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실무경험과 프로젝트 관리,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향후 졸업 후 자신의 개성과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2024~2025 시즌 운영을 바탕으로 향후 대학생 크리에이터 제도들 더욱 활성화하여 발전시킬 예정이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딸 공황증세”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징역 10개월 구형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변호사 선임…본격 법정 공방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
- ‘라스’ 김해준, 12월 결혼 ♥김승혜 “4년전 첫 만남 매일 통화 3시간, 고백했다 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