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경남본부, ‘NH든든밥심예금’ 출시 기념 쌀 소비촉진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는 'NH든든밥심예금' 출시를 기념하고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하나로 6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앞에서 우리쌀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렸다.
2일 출시한 'NH든든밥심예금'은 특별판매예금으로 9월30일까지 판매하며, 기본금리 3.0%에 아침밥 먹기 동참 우대금리 0.5%p를 제공해 최고금리 3.5%를 적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는 ‘NH든든밥심예금’ 출시를 기념하고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의 하나로 6일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앞에서 우리쌀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렸다.
2일 출시한 ‘NH든든밥심예금’은 특별판매예금으로 9월30일까지 판매하며, 기본금리 3.0%에 아침밥 먹기 동참 우대금리 0.5%p를 제공해 최고금리 3.5%를 적용한다. 또한 고객의 상품가입에 따라 우리쌀을 적립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며, 판매 기간 중 상품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은 NH농협은행 영업점과 NH올원뱅크 등 디지털채널에서 모두 가능하며,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