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개그맨 아니었어? 뜻밖의 배우 행보(손해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창호가 연기자로서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개그맨 이창호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눈치라곤 찾아볼 수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매력캐' 신입사원 복기운 역으로 분해 동기 김지욱(김영대 분)과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했다.
이를 알게 된 손해영은 김지욱과 함께 복기운의 집을 찾게 되고, 김지욱과 복기운은 금세 사이좋은 모습으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창호가 연기자로서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개그맨 이창호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눈치라곤 찾아볼 수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매력캐’ 신입사원 복기운 역으로 분해 동기 김지욱(김영대 분)과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했다.
극 중 복기운은 31세 늦깎이 나이에 취업에 성공해 손해영(신민아 분) 팀장이 이끄는 꿀비교육 신사업팀에 입사한 사회생활 1년차 신입. 과거 한 채용 면접장에서 김지욱과 만난 이후 현 직장 동기까지 된 특별한 인연으로 얽힌 인물이다.
복기운은 첫 등장부터 김지욱과의 독특한 케미로 재미를 선사했다. 면접관들의 무례한 태도를 지적하며 사이다를 선사하는 김지욱과 이 모든 상황을 관망한 후 결국은 그의 정의로운 태도를 인정하는 훈훈한 동료의 모습을 보인 것. 시간이 흘러 꿀비교육에서 함께 하게 된 이후에도 첫날부터 주변 동기들에게 김지욱을 치켜세우는 등 남다른 동료애를 보였다.
특히 지난 9, 10일 방송된 5, 6회 방송에서는 복기운의 남다른 동료애가 뜻하지 않은 위기를 불러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손해영과 김지욱의 사이를 오해한 복기운이 해영을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했기 때문. 이에 손해영을 구하려는 김지욱이 자신의 정체를 밝히면서 가짜 부부인 두 사람은 사내 부부 연기를 하게 됐고, 복기운이 뜻밖의 오작교로 작용하게 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었다.
결국 퇴사를 결심한 복기운은 특이한 성과 이름 때문에 본의 아니게 오너가 낙하산이라는 오해까지 받게 됐다. 이를 알게 된 손해영은 김지욱과 함께 복기운의 집을 찾게 되고, 김지욱과 복기운은 금세 사이좋은 모습으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 가운데 이창호는 철부지 같은 막내미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회식자리에서 상사의 옆에서 춤추며 자리를 즐기는 K-직장인의 현실적인 면모부터 좋아하는 동기 김지욱에게 토라진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내 화를 풀고 웃어 보이는 해맑은 모습까지 안정적인 현실 연기로 이목을 끌었다.
앞서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시작해 유튜브에서 활약하는 등 대세 코미디언으로 자리 잡은 이창호는 최근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비서 남홍도, OTT 드라마‘이사장님은 9등급’ 황 변호사 역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자의 길을 걸으며 정극 연기에서도 탄탄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