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연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와 배우 이종혁의 투샷을 게재했다.
당시 송지아는 아빠 송종국, 동생 송지욱과 출연했으며 이종혁은 아들 이탁수, 이준수와 동반 출연했다.
11년이 지난 2024년 이종혁과 나란히 선 송지아는 폭풍 성장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연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와 배우 이종혁의 투샷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2013년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인연이 있다. 당시 송지아는 아빠 송종국, 동생 송지욱과 출연했으며 이종혁은 아들 이탁수, 이준수와 동반 출연했다.
11년이 지난 2024년 이종혁과 나란히 선 송지아는 폭풍 성장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엄마 박연수를 빼닮은 수려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송지아는 프로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연수는 “종혁이 삼촌을 골프장에서 같은 시간 때 만날 확률은? 지아가 ‘너무 보고 싶다’ 했는데~ 이렇게 만나다니. ‘아어가’ 때 지아가 제일 좋아하던 삼촌. 벌써 10년이 지나 잘생긴 삼촌은 흰 수염이 나고 지아는 아가씨가 됐네. 세월 참 빠르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가족 찾아가 악플 테러
- 김수미, 건강 악화 우려…“부은 얼굴에 손도 떨려”
- 박창현 아나운서, 7년 만에 이혼→‘돌싱글즈6’ 출연 화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