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 탑재 '요가 프로 7'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레노버가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를 탑재한 '요가 프로 7'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요가 프로 7은 AMD 라이젠 AI 9 365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880M 내장 그래픽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레노버가 AMD 라이젠 AI 300 시리즈를 탑재한 '요가 프로 7'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요가 프로 7은 AMD 라이젠 AI 9 365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880M 내장 그래픽을 탑재했다. 배터리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 15분 충전시 약 3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14.5인치 16대 10 화면 비율의 2.8K OLED 퓨어사이트 프로는 100% 어도비 RGB, sRGB, P3 색 재현율을 구현한다. 제품 두께는 16.6㎜, 무게는 1.54㎏이다.
요가 프로 7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코파일럿+PC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오는 11월 업데이트로 정식 지원될 예정이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요가 프로 7은 뛰어난 휴대성과 선명한 디스플레이,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고사양이 필요한 크리에이터의 창작 작업을 지원한다”며 “곧 업데이트될 MS 코파일럿+PC의 AI 기능과 함께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쾌적한 PC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B2B 사업 확장…아파트 등에 적용
- [미 대선TV토론]56일 앞두고 진검승부…이슈마다 극명한 입장차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순항...본계약 1만6000대 돌파
- “다이소부터 알리까지”…유통업계 뷰티 대전 격화
- 네이버,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150명으로 확대…생태계 확장 속도
- 글로벌 빅테크, 커지는 과징금·규제 리스크…“플랫폼 권역화 심화될 것”
- [약자동행, 서울형 R&D]〈2〉인텔리콘연구소, AI로 학폭 문제 해법 제안
- 바이오주 다시 뜨는데…IPO 회수 통로 막히자 우회로 찾는 투자업계
- 코웨이에 삼성·LG도 확전…정수기 대전 '가열'
- 코닉오토메이션, 배터리 자성이물 검출 설비 개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