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갈 완료♥’ 뉴진스 하니 “팜국어 살짝 들킨 느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하니가 패션 매거진 특별판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일 하니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하니는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하니는 화보 촬영과 병행한 인터뷰에서 '팜국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본인의 말투에 대해 "기분이 이상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NewJeans) 하니가 패션 매거진 특별판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일 하니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하니는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튜바, 풍선껌, 브로콜리, 안경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독창적인 분위기와 함께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하니는 화보 촬영과 병행한 인터뷰에서 ‘팜국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본인의 말투에 대해 “기분이 이상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 전까지는 팬분들만 아셨는데 어느새 많은 분이 알게 돼 살짝 들킨 느낌이 들면서 감사하고 신기하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요즘 제일 좋아하는 한국어 단어로는 “‘설레다’라는 단어는 정말 예쁘고, 제일 좋아하는 단어”라고 답했다.
하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데이즈드’ 2024년 뮤직앤뮤지션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하니가 속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이들은 수상 소감 도중 “우리를 항상 아껴주시고, 지켜주시는 민희진 대표님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며 민희진 어도어 전 대표를 지지하는 발언으로 굳은 신뢰를 드러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가족 찾아가 악플 테러
- 장영, 장광 건강에 초예민? “고혈압으로 쓰러져 응급실…” (아빠하고)
- 금수저 크리스, 누구길래? “美 미네소타 땅 46만 평 보유” (선넘패)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정민, 수차례 소개팅 끝에 만난 의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