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올블랙 여신 [★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30 워너비로 떠오른 배우 이청아가 세련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이청아는 지난 9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의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방문,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청아는 N21의 크리스탈 단추가 포인트인 울 카디건에 A라인 가죽 스커트를 매치하고 하이힐을 신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청아는 긴 생머리에 군살 하나 없는 가녀린 몸매로 올블랙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지난 9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의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방문, 자리를 빛냈다.
N21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0년 알레산드로 델아쿠아가 설립한 여성복 브랜드로 현대적 감각과 여성스러움을 조화시킨 컬렉션, 액세서리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이청아는 N21의 크리스탈 단추가 포인트인 울 카디건에 A라인 가죽 스커트를 매치하고 하이힐을 신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실버톤 꽃모양 브로치로 우아한 부위기를 더했다.
이청아는 긴 생머리에 군살 하나 없는 가녀린 몸매로 올블랙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청아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셀러브리티’에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떠올랐다. 올 봄 방송된 JTBC 드라마 ‘하이드’에서 활약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