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상권에 NH All100자문센터 출범… “자산관리 네트워크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10억 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지역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전문 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NH All100자문센터 경상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김용욱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이번 자문센터 출범은 전국적인 자산관리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역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경상권을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중심의 금융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 All100자문센터는 부동산, 세무, 법인 자산관리 등 고도화된 자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중소기업 CEO와 법인대표를 위한 맞춤형 재정 전략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김용욱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이번 자문센터 출범은 전국적인 자산관리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지역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경상권을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중심의 금융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사과 요구에도…배성재·제갈성렬 “평창 때 편파 중계 없었다”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숨진 생후 4개월 아기 뇌출혈 심각… ‘흔들린 아기 증후군’ 의심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길에서 10억 뺏긴 40대, 범인 잡혔지만…法 “돈 못줘” 왜?
- 수명 연장 핵심 유전자 발견 …21세기 ‘불로초’ 가능성
- 잠이 오지 않을 땐, 침대를 박차고 일어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