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타사 해외주식 이체시 최대 700만원 리워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와 관련한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작해요! 해외주식'은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신규계좌 개설고객 최소 3만원~100만원·6개월 휴면고객은 최소 1만원~100만원)이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인기 미국주식과 당첨 금액을 100%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와 관련한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해요 △옮겨봐요 △드릴게요 △고마워요로 구성된다. '시작해요! 해외주식'은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신규계좌 개설고객 최소 3만원~100만원·6개월 휴면고객은 최소 1만원~100만원)이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인기 미국주식과 당첨 금액을 100% 지급한다. 또한 환영(웰컴) 키트로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최대 1년 혜택(5개월 무료·7개월 0.05%)과 미국달러 환전 95% 우대율을 제공한다. '옮겨봐요! 해외주식'은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신한투자증권으로 옮길 경우 조건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드릴게요! 해외주식'은 행사가 진행되는 12주간 매주 미국주식 1주를 20명 추첨해 제공(주간 100만원 이상 거래 시)한다. 7주 이상 참여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5만원(100명 추첨), 누적 20억 이상 거래 고객은 100만원(10명 추첨) 상당의 미국주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고마워요! 해외주식'은 올해 6~8월 한 달이라도 월간 1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 9~11월 중 한 달이라도 100억원 이상 거래를 할 경우 100만원, 500억원 이상 거래 시 200만원 리워드를 무조건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외주식 매매 편의성을 위한 차별화된 ‘미국주식 시세알림 서비스’도 새로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정규장 외 알림받기 옵션을 제공하며, 프리장, 애프터장 등 다양한 거래 시간대에 시세를 받아볼 수 있다. 야간에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 고객을 위한 '에티켓 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이밖에 미국주식의 급등락 알림 서비스, 환율 알림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추진했다”며 "향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근해도 수당 없다"…'신의 직장' 직원들 부글부글 [금융당국 포커스]
- "개XX들 하루 천명씩 죽어나갔으면"…의사 게시판 글 '충격'
- "연봉 1억 우습다더니 참사 벌어질 판"…새내기 회계사 '패닉'
- 강남 부자들도 푹 빠졌다…한시간 만에 '1억' 대히트
- "요양원서 도박한다"…카지노로 변신한 노인 보호시설 인기
- "무려 8분간 끔찍한 폭행에…" 文 평산책방 여직원 상태 참혹
- 주식 물렸었는데 드디어 '반전'…개미들 환호성 터졌다
- "부업으로 月 500만원 넘게 벌어요"…퇴사하고 '올인'
- "나이키 안 신을래" 돌변하더니…'카리나 신발'도 초비상
- "추석 때 생선전 먹지 마세요"…의사 출신 국회의원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