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크리스탈, 美서 나란히 경기 관람…주드로와 인증샷까지 [DA★]

동아닷컴 김승현 기자 2024. 9. 11.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과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US 오픈 결승전 관객석에서 포착됐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크리스탈이 나란히 앉아 테니스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여러 장 올라왔다.

두 사람은 미국 뉴옥 빌리진 킹 내셔널 테니스센터에서 열린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관람 중이다.

이날 테니스 경기는 랄프로렌이 후원하는 행사로, 패션쇼에 참석한 후 US오픈 테니스 결승전까지 관람한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류준열과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US 오픈 결승전 관객석에서 포착됐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크리스탈이 나란히 앉아 테니스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여러 장 올라왔다. 두 사람은 미국 뉴옥 빌리진 킹 내셔널 테니스센터에서 열린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관람 중이다.

접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데이트인가?”, “무슨 사이지”등의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하지만 이들은 랄프로렌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행사 참여를 위해 만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테니스 경기는 랄프로렌이 후원하는 행사로, 패션쇼에 참석한 후 US오픈 테니스 결승전까지 관람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대회에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배우 앤드류 가필드 등도 함께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류준열, 주드 로, 크리스탈(왼쪽부터).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한편 두 사람은 지난 9월 5일 미국 뉴옥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 2025 스프링 쇼에 참석했다. 류준열과 정수정은 배우 주드 로와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행사에는 에스파 윈터 등 다양한 연예인이 참석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