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크리스탈, 美서 다정한 투샷 포착‥US 오픈 동반 관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과 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미국에서 포착됐다.
류준열, 크리스탈은 지난 9월 9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대회를 동반 관람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류준열, 크리스탈이 나란히 앉아 테니스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겼다.
류준열과 크리스탈은 US 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의 공식 의상 후원사인 랄프로랜의 앰버서더로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류준열과 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미국에서 포착됐다.
류준열, 크리스탈은 지난 9월 9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대회를 동반 관람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류준열, 크리스탈이 나란히 앉아 테니스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류준열과 크리스탈은 US 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의 공식 의상 후원사인 랄프로랜의 앰버서더로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류준열과 크리스탈 외에도 세계적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영화 '스파이더맨'의 배우 앤드류 가필드 등도 현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다.
한편 류준열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 NETFLIX 영화 '계시록'에 출연할 예정이며, 크리스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거미집'에 출연해 연기 호평을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