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익스트림 투어 골프볼 12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브랜드 PXG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는 'PXG 익스트림 투어 골프볼'(Xtreme Tour Golf ball)을 12일부터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골프공은 'Tour'와 'Tour X' 두 가지 모델이다.
Tour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 컬러 두 가지, Tour X 모델은 화이트 색상만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골프공은 ‘Tour’와 ‘Tour X’ 두 가지 모델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3피스 구조로, 우레탄 커버와 견고한 폴리부타디엔 코어, 아이오노머 레이어를 적용했다.
Tour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 컬러 두 가지, Tour X 모델은 화이트 색상만 출시한다.
밥 파슨스 PXG 창립자는 “작년에 출시한 첫 번째 PXG 익스트림 골프공의 성공에 이어, 새로운 Tour 및 Tour X 골프공을 통해 다음 단계로 나갈 준비가 되었다”라며 “이러한 옵션들은 골퍼들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Tour와 Tour X의 공의 구조는 비슷하지만, Tour X는 Tour보다 더 탄탄한 느낌과 향상된 스핀량, 더 높은 볼의 궤적을 구현하므로 높은 스핀량과 탄도가 필요한 골퍼에게 추천하는 옵션이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 이민으로 범죄 급증" vs 해리스 "범죄자 내 앞에 있는데"
- `박수홍 동거설 유포` 형수 "횡령범 낙인 힘들어"…檢, 징역 10월 구형
- "일주일 14만원쯤 번 셈이죠"…요즘 MZ들 푹 빠진 '짠테크'
- “위치 끝내줘요” 당근마켓에 부동산 매물이?
- 비틀대다 엘베에 ‘쪽’ 입 맞춘 수상한 여성…신분 확인했더니(영상)
- 6살 딸 앞에서 살해된 엄마…범인은 “내가 죽도록 싫어?” [그해 오늘]
- “양식장 우럭 90% 떼죽음…차라리 단체폐업 시켜달라”
- 女미용사에 "술 마시자"던 손님 돌변…"나 오늘 감옥간다" 난동
- 홍명보호, 전술은 안 보였고 손흥민·이강인 개인 기량만 보였다
- 日온천 이용한 여성 1000여명 ‘날벼락’…카메라 박힌 바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