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하반기 ‘AMG 익스피리언스’ 접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 'AMG 익스피리언스' 하반기 접수가 11일 시작된다.
AMG 익스피리언스는 메르세데스-AMG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고 서킷 드라이빙 교육으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은 퇴근 후 합리적 가격(10만원)에 서킷 주행을 즐길 수 있고, 오토 크로스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활동도 할 수 있어 올 상반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이어 'AMG 나이트 서킷' 운영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 ‘AMG 익스피리언스’ 하반기 접수가 11일 시작된다.
세계 최초로 ‘AMG 브랜딩을 적용한 레이스 트랙인 경기 용인시 AMG 스피드웨이에서 현역 레이싱 선수들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의 지도 하에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수준과 특성에 맞춰 단계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수준별로 AMG 디스커버(기초), AMG 퍼포먼스(심화), AMG 어드밴스드(최고급)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하반기 프로그램에는 메르세데스-AMG A 45 S 4MATIC+,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 메르세데스-AMG A 35 4MATIC 등 콤팩트 AMG 부분변경 모델이 체험 차량으로 합류한다.
또 저녁 6시부터 2시간 30분동안 진행하는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도 올 상반기에 이어 계속 운영한다. AMG 나이트 서킷 프로그램은 퇴근 후 합리적 가격(10만원)에 서킷 주행을 즐길 수 있고, 오토 크로스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활동도 할 수 있어 올 상반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AMG 익스피리언스는 만 18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운영 사무국 또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에 가입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은 티켓 구매 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5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 이민으로 범죄 급증" vs 해리스 "범죄자 내 앞에 있는데"
- `박수홍 동거설 유포` 형수 "횡령범 낙인 힘들어"…檢, 징역 10월 구형
- "일주일 14만원쯤 번 셈이죠"…요즘 MZ들 푹 빠진 '짠테크'
- “위치 끝내줘요” 당근마켓에 부동산 매물이?
- 비틀대다 엘베에 ‘쪽’ 입 맞춘 수상한 여성…신분 확인했더니(영상)
- 6살 딸 앞에서 살해된 엄마…범인은 “내가 죽도록 싫어?” [그해 오늘]
- “양식장 우럭 90% 떼죽음…차라리 단체폐업 시켜달라”
- 女미용사에 "술 마시자"던 손님 돌변…"나 오늘 감옥간다" 난동
- 홍명보호, 전술은 안 보였고 손흥민·이강인 개인 기량만 보였다
- 日온천 이용한 여성 1000여명 ‘날벼락’…카메라 박힌 바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