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레전드 가수 모임” 성시경이 다 불러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종신이 레전드 가수들과 회식을 하며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
11일 가수 윤종신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난 주말, 시경 덕분에 만든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종신이 성시경 콘서트 관람 후 회식을 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종신이 레전드 가수들과 회식을 하며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
11일 가수 윤종신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난 주말, 시경 덕분에 만든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종신이 성시경 콘서트 관람 후 회식을 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회동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레전드 가수들이 다 모였다. 백지영, 쿨 이재훈, 김종서, 박정현, 조장혁 등 다양한 가수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김종서 역시 해당 사진을 올리며 “성시경 with friends 쫑파티~! 단사 직전 양희은 슨배님이 담날 스케줄 때문에 먼저 일어나셔서 사진엔 안 계시네요.. ㅜ jyp는 스케줄 때문에 부득이 자리 못했고요, 암튼 이틀 내내 선물 같은 시간이었고 모두들 행복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글을 적기도.
한편 윤종신은 지난 2006년 전 테니스 국가대표 전미라와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