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추석 연휴 특별 이벤트로 가족 나들이객 맞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오월드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휴 기간 동안 줄타기 공연과 함께 오월드 캐릭터 '다정이'와 '다감이'가 함께하는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월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펼쳐지는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휴 기간 동안 줄타기 공연과 함께 오월드 캐릭터 '다정이'와 '다감이'가 함께하는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투호, 제기차기, 굴렁쇠 놀이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레인보우 스테이지 무대에서는 댄스팀의 ‘전우치 댄스 공연’과 함께 가족 뮤지컬 ‘빨간머리 앤’, ‘피터팬’ 등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오월드의 다양한 즐길 거리는 밤 10시까지 이어지며, 나이트 유니버스에서는 '아름다운 빛의 판타지'를 주제로 한 르미에르 경관조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밤 8시 40분, 플라워랜드 음악분수 앞에서는 추석을 기념한 특별 불꽃놀이가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월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펼쳐지는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상윤 기자(filmmsy@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재성 "김동연 매도한 민주당 의원들 사과해야…과도한 충성경쟁"
- 이재명 "의료대란, '풀 매다 말벌 쏘이면 어떡하나' 나도 불안"
- 이재명 , 평산책방 폭행에 "상대 인정하고 다른 생각 존중해야"
- 尹 "北에 동조하는 반대한민국 세력 맞서 똘똘 뭉쳐야"
- 금강 하류 수상레저시설 인근 녹조 독성물질, WHO 기준치의 68배
- 한동훈 "2025년 의대정원도 대화 가능"…여권 내 이견 양상
- 조국 "곡성군수 재선거, 민주당 귀책인데 당규 바꿔서 공천…안타깝다"
- 이철희 "'여의도 대통령' 이재명? '7년 대통령' 昌은 안 됐다"
- 청년층 10명 중 3명만 결혼…여자는 미혼이 고소득
- 의료계 내분? 박단 "의협회장과 같은 테이블 안 앉아"…여야의정 협의체 변수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