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0배 빠른 성장 ‘시즌++’ 서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PC MMORPG '검은사막'의 '시즌++' 서버를 11일 오픈한다.
'시즌++'는 일반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다.
'시즌++' 오픈과 함께 전체 이용자에게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도 추가로 지급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시즌 캐릭터가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즌++’는 일반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다. 오는 10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시즌++’ 오픈과 함께 전체 이용자에게 ‘시즌 캐릭터 이용권’ 1장도 추가로 지급했다.
이용자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시즌 캐릭터가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받는다. ‘찬란한 시작의 상자’ 개봉 시 ▲파트리지오의 회중시계 ▲유(IV) 우두머리 주무기 상자 ▲카포티아 목걸이, 허리띠, 반지 등을 얻을 수 있다.
‘파트리지오의 회중시계’는 이용자가 보유 중인 25레벨 이하의 일반 캐릭터를 즉시 61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즌 캐릭터 졸업 후 ‘유(IV)’ 단계의 액세서리를 동(V) 단계로 확정 강화 시 필요한 ‘그믐달 연금 촉매제’와 ‘블랙스톤’, ‘마력의 파편’, ‘요나의 파편’ 재료의 수도 완화했다.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나크의 귀장식 ▲툰그라드 귀걸이 동(V) 단계 확정 강화 시 보다 적은 양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시즌 패스 보상으로 ‘마패 : 명마’를 추가했다. 마패를 사용해 ‘측면이동‘ 기술을 포함 5개 준마 기술을 보유한 8세대 황금마(암컷)를 얻을 수 있다.
보물 아이템 중 하나인 ‘오네트·오도어의 정령수’ 제작 재료 획득 의뢰 6종도 동시에 진행 가능하도록 개편한다.
협동형 우두머리 레이드 ‘검은사당 황해도편(파티)’의 신규 우두머리 2종 ▲흑봉황 ▲폐세자도 추가했다. ‘흑봉황’은 아침이자 태양을 상징하는 열기를 내뿜는 공격을 가한다. 토벌 시 도전 난이도에 따라 최대 ▲광(II) 데보레카 목걸이를 얻을 수 있으며 ▲제련석과 ▲태초의 불꽃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폐세자’는 우두머리 중의 우두머리를 콘셉트로 모험가들에게 더욱 높은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어려운 난이도답게 토벌 시 ▲제련석 ▲아사달 목걸이, 허리띠 외에도 ▲광(II) 데보레카 액세서리(목걸이, 반지, 허리띠, 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흑봉황‘과 ‘폐세자‘의 ‘도전’ 등급 난이도 성공 시 ‘토벌의 증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토벌의 증표’를 모아 교환 가능한 ▲검붉은 불의 기운과 ▲은은한 달의 기운 아이템을 모아 ‘아침의 나라’ 가구 공방 3단계서 흑봉황 조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흑봉황 조각상 2종은 하우징 콘텐츠 ‘장원’에 설치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9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전투 경험치 500%, 기술 경험치 200%, 아이템 획득 확률 5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까지 ▲발크스의 조언(+100)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