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롱부츠 신고 우아한 발걸음, 천만원대 명품G사 셋업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이날 김희애는 옐로 컬러의 재킷과 숏팬츠로 트렌디한 셋업 코디를 완성했다.
김희애 특유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김희애가 입은 셋업은 약 570만원대, 부츠는 47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배우 김희애가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김희애는 9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2024 가을-겨울 컬렉션 국내 론칭을 기념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김희애는 옐로 컬러의 재킷과 숏팬츠로 트렌디한 셋업 코디를 완성했다. 김희애 특유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김희애는 롱부츠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블랙 백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김희애가 입은 셋업은 약 570만원대, 부츠는 47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희애는 지난 6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돌풍'에 출연했다. 김희애는 오는 10월 9일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