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경기 의왕시 관내 취약계층 위한 쌀 1.5톤 지원
김도헌 기자 2024. 9. 11. 1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 의왕시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쌀 1.5톤을 기부했다.
지난 8월에도 의왕시에 쌀을 기부했던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기부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연말까지 다양한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는 지속 가능한 ESG 활동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의왕시뿐만 아니라 전국 곳곳에 취약계층을 위한 쌀과 식료품 기부를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 의왕시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쌀 1.5톤을 기부했다. 의왕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 이종훈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최영근 HDC현대산업개발 건설운영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8월에도 의왕시에 쌀을 기부했던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기부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연말까지 다양한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는 지속 가능한 ESG 활동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의왕시뿐만 아니라 전국 곳곳에 취약계층을 위한 쌀과 식료품 기부를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가족 찾아가 악플 테러
- 장영, 장광 건강에 초예민? “고혈압으로 쓰러져 응급실…” (아빠하고)
- 금수저 크리스, 누구길래? “美 미네소타 땅 46만 평 보유” (선넘패)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