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일부 서비스 유료화 철회..스코어관리 등 무료 이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스코어가 스코어관리 서비스 일부 유료화 정책을 철회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는 지난 1일부터 유료 구독서비스 가입 회원에 한해 스코어 누적관리 서비스 등의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철회로 회원들은 기존처럼 스코어관리를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코어 측은 "지난 7월 1일 유료화 계획을 발표했으나 이용자의 무료 서비스 요청이 지속하면서 의견을 수용해 유료화를 철회하기로 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코어는 지난 1일부터 유료 구독서비스 가입 회원에 한해 스코어 누적관리 서비스 등의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철회로 회원들은 기존처럼 스코어관리를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코어 측은 “지난 7월 1일 유료화 계획을 발표했으나 이용자의 무료 서비스 요청이 지속하면서 의견을 수용해 유료화를 철회하기로 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동안 회원들께 끼친 불편과 우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서비스를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지난 8월 출시한 스스플러스 구독서비스는 스코어관리를 제외하고 3D야디지, 골프썸, 부킹 등 혜택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유료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혜택 변경에 따른 구독 해지를 원하는 사전가입자는 오는 30일까지 앱에서 해지 신청하면 10월 초 구독료를 환불받을 수 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소영 항소 안해…최태원 동거인 '위자료 20억' 판결 확정
- "일주일 14만원쯤 번 셈이죠"…요즘 MZ들 푹 빠진 '짠테크'
- “너 때문이야” 14살 딸 남친 찌른母…딸은 무릎 꿇고 애원했다
- "사실무근"이라던 안세하, 학폭 추가 폭로 또 나와
- 비틀대다 엘베에 ‘쪽’ 입 맞춘 수상한 여성…신분 확인했더니(영상)
- 6살 딸 앞에서 살해된 엄마…범인은 “내가 죽도록 싫어?” [그해 오늘]
- “양식장 우럭 90% 떼죽음…차라리 단체폐업 시켜달라”
- 女미용사에 "술 마시자"던 손님 돌변…"나 오늘 감옥간다" 난동
- 홍명보호, 전술은 안 보였고 손흥민·이강인 개인 기량만 보였다
- 日온천 이용한 여성 1000여명 ‘날벼락’…카메라 박힌 바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