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벌 게임' 모니카 "출연 계기? 내 성장 위해…'스우파'와는 다른 의미로 눈물 흘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모니카가 '여왕벌 게임'에서 눈물을 흘렸다며 남다른 경험을 털어놨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모처에서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편 웨이브의 '여왕벌 게임'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되며, ENA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안무가 모니카가 '여왕벌 게임'에서 눈물을 흘렸다며 남다른 경험을 털어놨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모처에서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모니카, 장은실, 정혜인, 서현숙, 신지은, 구슬, 윤비, 이동규, 정종찬PD, 강숙경 작가가 참석했다.
'여왕벌 게임'은 여성 리더 1인과 남성 팀원 3인이 팀을 이뤄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계급 생존 리얼리티 프로그램.
넷플릭스 '솔로지옥' 제작사와 '피지컬100' 작가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모니카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처음에는 나 자신에게 도전하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 프로그램 제목이 주는 강렬한 이미지 때문에 고민이 많았지만, 남성과 팀을 이루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댄스 크루에서는 주로 여성들과 함께 일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십을 경험해 보고 싶었다. 이번 도전을 통해 내 안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어 기뻤다"고 덧붙였다.
모니카는 티저 영상에서 눈물을 흘린 모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도 눈물을 많이 흘렸는데, 이번에는 좀 다른 감정이었다. 방송을 오래 했으니 말을 잘 조절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 강한 성격이 관계에서도 여전히 남아 있음을 느꼈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웨이브의 '여왕벌 게임'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되며, ENA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김수미, 건강 악화설 확산 "부은 얼굴에 어눌한 말투, 김치도 못 찢어"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전 여친, 이미 지난 과거…이제 감정 없다"
- 생방송 중 남성 관중이 연예인 성추행..터치 후 악마의 미소 ‘소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