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클럽` 유료화… 한시적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달비 혜택이 있는 구독 멤버십 서비스인 '배민클럽'을 유료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무료, 한집배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클럽 구독자는 배달비 할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할인 쿠폰과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클럽이 경쟁사 대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이 월 1회만 주문해도 구독료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인가 적용 기간은 미정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달비 혜택이 있는 구독 멤버십 서비스인 '배민클럽'을 유료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무료, 한집배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클럽 이용요금은 월 3990원이지만, 당분간 월 199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할인가가 언제까지 적용될 것인지는 미정이다.
배민클럽 구독자는 배달비 할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할인 쿠폰과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bhc치킨,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등 인기 브랜드 쿠폰도 제공된다.
또 우아한형제들은 구독자에게 '배민B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은 무제한 지급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클럽이 경쟁사 대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이 월 1회만 주문해도 구독료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배민클럽에 따르면 배민클럽은 지난 5월 28일부터 무료로 제공돼 왔으며, 무료 체험 기간에 사전 가입한 고객은 1인당 평균 1만7600원의 배달비를 절약했다
배민클럽 무료배달 대상 매장은 기존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매장에서, 가게배달 매장으로 확대 적용된다. 가게배달 식당도 배민클럽 매장이 되면 정률 수수료를 내게 된다.
한편 배달앱 시장에서 구독제 서비스는 이용자를 붙잡기 위한 핵심 전략이 되고 있다. 경쟁사인 쿠팡은 월 7890원을 내는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로켓배송 무료 등의 혜택과 함께 쿠팡이츠 묶음배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요기요는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 이용요금을 월 9900원에서 2900원까지 낮췄고 구독 이용자를 늘리기 위해 네이버, 토스 등과 제휴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의 일부, 남성처럼 커져 있었다"…23세 여성 앓은 충격적 희귀질환 뭐길래
- "개돼지·조센징 더 죽어야" 의대생 충격글…정부 "선배 의사들이 바로잡아야"
- 눈물 흘리는 손준호…"中공안이 가족 신변 협박하자 거짓 자백"
- 어느날 갑자기 생긴 19조...애플 과징금 판결에 아일랜드 `행복한 고민`
-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대법서 징역 3년 확정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