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합판 장점 담은 강마루 ‘센트라’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L&C는 내구성이 좋은 강화마루와 열효율성이 높은 합판마루의 장점을 조합한 강마루 '센트라 시리즈'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센트라 스퀘어(사진)는 스톤패턴의 광폭 마루로 폭을 기존 제품 대비 4배 가까이 넓힌 398㎜로 넓은 공간감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기존 인기 강마루 제품인 센트라 프라임 6.5의 디자인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해 신규 컬렉션 12종을 새로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L&C는 내구성이 좋은 강화마루와 열효율성이 높은 합판마루의 장점을 조합한 강마루 ‘센트라 시리즈’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센트라 스퀘어(사진)는 스톤패턴의 광폭 마루로 폭을 기존 제품 대비 4배 가까이 넓힌 398㎜로 넓은 공간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최근 빅사이즈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600㎜x1205㎜ 크기의 ‘센트라 스퀘어 그란데’를 함께 선보이며 개방감을 강조했다.
센트라 스퀘어는 고강도의 고압성형 라미네이트(HPL) 표면재를 사용해 찍힘과 긁힘에 강하다. 또 포름알데히드 등 유기화합물 방출량을 최소화해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SE0)과 함게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기존 인기 강마루 제품인 센트라 프라임 6.5의 디자인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해 신규 컬렉션 12종을 새로 선보였다. 센트라 프라임 6.5는 표면에 입체감을 강조해 프리미엄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사실적 질감을 적용했다.
현대L&C 관계자는 “최근 대형 아파트단지를 중심으로 스톤패턴 마루의 시공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그란데 사이즈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igiza7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합 9단’ 김우빈이 8kg 증량…전자팔찌 성범죄범 감시 ‘무도실무관’ 되다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33세男…호주서 ‘해외도피’, 국제 수배령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손준호 측, 中협회 징계에 "회견서 모든 의혹 다 밝히겠다"
- “명상수업 해준다면서”…구독자 62만명 ‘명상 유튜버, 미성년자까지 ‘성추행’했다
- 사기혐의 임창용 "돈 충분히 갚았다"…법정서 진술 번복
- “그냥 바위 아니었어?”…日서 온천 갔을 뿐인데, 女 1000여명 ‘날벼락’ 맞았다
- 개그우먼 박소영,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