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제빙·온수 ‘아이콘 얼음정수기’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용성과 편리함으로 가사부담을 덜어주는 환경가전 제품들이 인기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도 그 중 하나.
신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이 국내 얼음정수기 최초로 탑재됐다.
초소형 크기에도 특허 '이중 쾌속제빙'기술이 적용돼 빠르고 풍부한 양의 얼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용성과 편리함으로 가사부담을 덜어주는 환경가전 제품들이 인기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도 그 중 하나. 압축된 크기와 혁신 제빙기술에 이어 세밀해진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다.
신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용량을 제어하는 기능이 국내 얼음정수기 최초로 탑재됐다. 언제 어디서나 제어할 수 있는 코웨이 아이오케어(IoCare) 앱을 통해 사용자가 이를 설정할 수 있게 했다. 온수 온도는 45도부터 100도 고온수까지 5도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된다. 출수용량은 5단계 맞춤추출(반컵, 한컵, 두컵, 1ℓ, 연속)로 10㎖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초소형 크기에도 특허 ‘이중 쾌속제빙’기술이 적용돼 빠르고 풍부한 양의 얼음을 제공한다. 1회 제빙 시간이 12분에 불과하며,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성해준다 .
신제품은 철저한 위생관리 기능도 탑재됐다. 얼음트레이, 얼음저장고, 얼음파우셋 등과 물이 나오는 출수파우셋까지 4중 자외선(UV) 살균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도 강화됐다고 덧붙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합 9단’ 김우빈이 8kg 증량…전자팔찌 성범죄범 감시 ‘무도실무관’ 되다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33세男…호주서 ‘해외도피’, 국제 수배령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손준호 측, 中협회 징계에 "회견서 모든 의혹 다 밝히겠다"
- “명상수업 해준다면서”…구독자 62만명 ‘명상 유튜버, 미성년자까지 ‘성추행’했다
- 사기혐의 임창용 "돈 충분히 갚았다"…법정서 진술 번복
- “그냥 바위 아니었어?”…日서 온천 갔을 뿐인데, 女 1000여명 ‘날벼락’ 맞았다
- 개그우먼 박소영,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