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보관 가능한 모듈형 냉동실 용기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효과적으로 냉동실을 정리할 수 있는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사진)을 최근 선보였다.
프리저핏은 층층이 쌓을 수 있어 체계적 정리가 가능한 모듈시스템이 특징.
투명한 용기 바디로 내부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고, 노랑 라벨클립으로 식재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냉장고 크기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 초보세트, 실속세트, 풀세트 등으로 세트를 구성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고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효과적으로 냉동실을 정리할 수 있는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사진)을 최근 선보였다.
프리저핏은 층층이 쌓을 수 있어 체계적 정리가 가능한 모듈시스템이 특징. 확장형 트레이로 세워서 보관도 가능하게 했다. 투명한 용기 바디로 내부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고, 노랑 라벨클립으로 식재료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냉장고 크기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 초보세트, 실속세트, 풀세트 등으로 세트를 구성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고도 했다.
또 소재의 안전성과 편리함도 두루 갖췄다고 했다. 냉동실에 최적화된 엘라스토머 재질의 바디로 꽁꽁 언 식재료를 꺼낼 때도 분리하기 쉽다고. BPA프리 소재로 안전하고, 110도의 높은 내열성으로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락앤락 측은 밝혔다. 이밖에 다기능 채반과 칸칸이 2종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다기능 채반은 디바이더로 가로형·세로형·전체형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해 편리하다 .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합 9단’ 김우빈이 8kg 증량…전자팔찌 성범죄범 감시 ‘무도실무관’ 되다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33세男…호주서 ‘해외도피’, 국제 수배령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손준호 측, 中협회 징계에 "회견서 모든 의혹 다 밝히겠다"
- “명상수업 해준다면서”…구독자 62만명 ‘명상 유튜버, 미성년자까지 ‘성추행’했다
- 사기혐의 임창용 "돈 충분히 갚았다"…법정서 진술 번복
- “그냥 바위 아니었어?”…日서 온천 갔을 뿐인데, 女 1000여명 ‘날벼락’ 맞았다
- 개그우먼 박소영,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