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행복한 인문학당’ 수강생 모집 [지금 구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사진)는 고품격 인문학 강의 '강서 행복한 인문학당'의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동서양 고전·철학에서 배우는 갓(God)생(生) 사는 방법'을 주제로 베스트셀러 작가, 교수, 평론가 등이 강사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선택의 순간에 필요한 철학(김필영 작가), 철학이 필요한 순간(문성욱 대표), 쇼펜하우어의 고통에 맞서는 용기(강용수 작가) 등 총 8회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사진)는 고품격 인문학 강의 ‘강서 행복한 인문학당’의 하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동서양 고전·철학에서 배우는 갓(God)생(生) 사는 방법’을 주제로 베스트셀러 작가, 교수, 평론가 등이 강사로 나선다. 강의는 10월 10일~11월 28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강서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강좌로 수강료는 3만원이다. 선착순 120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오는 19일부터 10월 9일까지 모아폼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강의 주제는 선택의 순간에 필요한 철학(김필영 작가), 철학이 필요한 순간(문성욱 대표), 쇼펜하우어의 고통에 맞서는 용기(강용수 작가) 등 총 8회로 구성된다.
김수한 기자
soo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합 9단’ 김우빈이 8kg 증량…전자팔찌 성범죄범 감시 ‘무도실무관’ 되다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33세男…호주서 ‘해외도피’, 국제 수배령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
- 손준호 측, 中협회 징계에 "회견서 모든 의혹 다 밝히겠다"
- “명상수업 해준다면서”…구독자 62만명 ‘명상 유튜버, 미성년자까지 ‘성추행’했다
- 사기혐의 임창용 "돈 충분히 갚았다"…법정서 진술 번복
- “그냥 바위 아니었어?”…日서 온천 갔을 뿐인데, 女 1000여명 ‘날벼락’ 맞았다
- 개그우먼 박소영,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