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온 진짜 이유는.." 맨유 출신 제시 린가드가 밝힌 韓 생활기 [유 퀴즈]

윤성열 기자 2024. 9. 11.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화제의 중심' 특집으로 꾸며진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이하 '유 퀴즈') 261회에서는 잃어버린 동생 찾고 눈물의 상봉식 한 의좋은 삼남매와 '국민 밉상남'으로 결국 대국민 사과까지 나선 배우 지승현, 세계를 놀라게 한 깜짝 이적으로 '피리부는 서울 남자'가 된 FC서울의 복덩이 제시 린가드가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화제의 중심' 특집으로 꾸며진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이하 '유 퀴즈') 261회에서는 잃어버린 동생 찾고 눈물의 상봉식 한 의좋은 삼남매와 '국민 밉상남'으로 결국 대국민 사과까지 나선 배우 지승현, 세계를 놀라게 한 깜짝 이적으로 '피리부는 서울 남자'가 된 FC서울의 복덩이 제시 린가드가 출연한다.

먼저 길 잃은 4살 여자아이와 여동생을 찾던 오빠들, 서로를 애타게 찾아 헤매다 눈물의 상봉을 한 의좋은 삼남매가 '유 퀴즈'를 찾는다. 안태건, 안태강, 안시아 남매는 동생을 잃어버리게 된 아찔한 사연과 경찰과 시민들의 따뜻한 도움으로 동생을 찾을 수 있었던 그날의 풀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MC 유재석은 "저도 남매를 키우고 있어 더 확 왔던 것 같다"며 뭉클한 감정을 털어놓는다. 막내를 업어 키우는 오빠들의 듬직한 모습과 함께 "나는 핑크색이랑 오빠가 좋다"라며 '오빠 껌딱지' 면모를 드러내는 귀여운 막내 안시아의 예측 불가 토크도 펼쳐질 전망이다.

고려를 구한 양규 장군에서 '국민 밉상남' 김지상으로 돌아온 지승현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두 집 살림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지승현은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140만을 넘어선 '대국민 사과' 영상의 비화와 동갑내기 연기 파트너인 장나라와의 호흡, 실제 아내의 반응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알고 보니 '엄친아'인 지승현의 반전 데뷔 스토리도 공개된다. 교육자 집안의 반대로 인해 아나운서와 연기 준비를 몰래 병행한 적 있다는 그의 이야기에 유재석은 "두 집 살림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데뷔 18년 차인 지승현은 영화 '바람'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쌓아온 '인생캐' 비하인드도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영화 '바람' 언급이 나오자 유재석은 "바람과 떼려야 뗄 수가 없네"라고 다시 한번 '지승현 몰이'에 나서 웃음을 더한다.

이름을 알리기 위해 애썼던 시절의 오디션 현장 재연도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긴 무명 시절 버팀목이 되어준 20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장은 지승현의 연기를 향한 진정성을 보여주며 뭉클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축구계 깜짝 이적의 주인공인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 선수 제시 린가드도 '유 퀴즈'를 통해 첫 한국 예능에 출연한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13년을 뛰고 주급 3억을 받던 축구 선수 린가드가 한국으로 온 진짜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K리그 이적 선언 후 방송 3사 생중계가 됐던 입국 현장 비화부터 '눈치 만렙' 한국 생활기가 흥미를 더한다. 제일 먼저 배운 한국어가 '진짜'라고 밝힌 그는 "진짜 힘들어", "진짜 피곤해"라며 '한국어 패치' 완료한 모습으로 유재석을 웃게 만든다.

현재 FC서울 주장을 맡고 있는 그는 10년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뷔전에서 적으로 만났던 기성용 선수와의 남다른 인연부터 유럽과 다른 한국의 문화, 딸 호프에 대한 애정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요즘 '핫'한 삐끼삐끼 챌린지부터 유재석의 시그니처인 둘리 댄스까지 선보이며 특별한 공약까지 내건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부상과 재활, 향수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한국에 진심, 축구에 진심인 '대한외국인' 린가드의 한국 적응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1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