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제이웨이브, 3D 웨이브가이드 안테나 생산라인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리미터웨이브(mmWAVE, 30~300GHz) RF 전문 업체 에이치제이웨이브(HJWAVE)가 3D 웨이브가이드 안테나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제이웨이브 관계자는 "현재 연간 50만대의 Capa에서 11월 초까지 주변 자동화 공정을 추가해 200만대 규모의 Capa로 생산량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향후 수주 상황에 따라 연간 1,500만대 물량까지 생산 라인을 용인 공장에 추가 증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리미터웨이브(mmWAVE, 30~300GHz) RF 전문 업체 에이치제이웨이브(HJWAVE)가 3D 웨이브가이드 안테나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제이웨이브 관계자는 “현재 연간 50만대의 Capa에서 11월 초까지 주변 자동화 공정을 추가해 200만대 규모의 Capa로 생산량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향후 수주 상황에 따라 연간 1,500만대 물량까지 생산 라인을 용인 공장에 추가 증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구축 설비는 당사가 라인업으로 확보한 24GHz, 60GHz, 77GHz, 79GHz, 140GHz의 다양한 밀리미터웨이브 주파수 제품 양산이 공통적으로 가능하다”며 “공통 설비에 대한 생산기술 능력과 설비 설계 및 제작 노하우가 반영된 산출물”이라고 설명했다.
유태환 에이치제이웨이브 대표는 “원천 기술 개발의 관점을 유지한 상태에서, 고객에게 성능 검증 차원의 기술적 대응뿐만 아니라 당사의 생산기술 능력을 통한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생산능력과 효율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B2B 사업 확장…아파트 등에 적용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순항...본계약 1만6000대 돌파
- 한화-SK, 세계 최초 '불타지 않는 ESS' 개발…10조원 시장 정조준
- SK에너지, 국내 최초 지속가능항공유(SAF) 전용 생산라인 구축…내달부터 상업 생산
- SKT, 지하철·대학·은행에 AI 동시통역 솔루션 도입
- '바다 속 소형기기에 전기 지속 공급 가능'...기계연, 해수기반 자가충전 하베스터 개발
- 英 미들턴 왕세자비, 암 투병 5개월 만 근황 공개... “점점 나아지고 있어”
- “이렇게 귀여운데 사람도 죽이는 새라고?…화식조, 英서 부화 성공
- 테무산 '빵 모형 조명'에 개미 수백마리 득실…먹어보니 진짜 크루아상?
- 지구온난화에 무너진 알프스 돌로미티 빙하… “16년 안에 사라질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