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대전 오월드서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대전오월드가 추석 연휴기간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1일 대전도시공사에 따르면 연휴기간 줄타기 공연, 오월드 캐릭터 다정이 다감이와 함께하는 민속놀이 투호, 제기차기, 굴렁쇠 놀이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대전오월드가 추석 연휴기간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1일 대전도시공사에 따르면 연휴기간 줄타기 공연, 오월드 캐릭터 다정이 다감이와 함께하는 민속놀이 투호, 제기차기, 굴렁쇠 놀이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인보우 스테이지 무대에서는 댄스팀의 ‘전우치 댄스 공연’과 가족뮤지컬 ‘빨간머리 앤’ ‘피터팬’ 등 특별공연이 열린다.
연휴기간 오월드의 즐길 거리는 밤 10시까지 이어진다. 나이트 유니버스에서는 ‘아름다운 빛의 판타지’ 르미에르 경관조명을 즐길 수 있으며, 매일 8시 40분 플라워랜드 음악분수 앞에서 추석 특별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오월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오월드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으며, 연휴기간 매일 펼쳐지는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월드 홈페이지(www.oworl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