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13일 첫 영어 싱글 발매…찰리 푸스 히트곡 커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첫 번째 영어 싱글을 발매한다.
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세 번째 미니 앨범 '번'(BURN) 관련 컴백 콘텐츠와 함께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첫 번째 영어 싱글을 발매한다.
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세 번째 미니 앨범 '번'(BURN) 관련 컴백 콘텐츠와 함께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배너는 오는 12일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13일에는 온라인 커버를 통해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 '아이 돈트 띵크 댓 아이 라이크 허 (커버)'(I don't think that I like her (cover.))를 발매한다.
오는 13일 오후 1시 공개되는 배너의 첫 번째 영어 싱글 앨범은 팝가수 찰리 푸스의 대표곡이자 지난 2022년 발매돼 국내에서도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히트송 '아이 돈트 띵크 댓 아이 라이크 허'를 커버한 곡이다. 원곡이 지니고 있는 느낌에 언플러그드 악기들과 록 스타일의 편곡이 가미돼 배너만의 에너제틱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재편됐다.
이어 16일에는 세 번째 미니 앨범 '번'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를 17일에는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배너의 깜짝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18일부터 24일까지는 컨셉 포토 및 컨셉 필름 시리즈로 꾸며져 색다른 비주얼 변신을 만날 수 있다. 이어 2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6일과 29일 각각 뮤직비디오 티저를 27일에는 앨범 프리뷰 비디오를 30일에는 앨범을 발매하며 대망의 컴백에 돌입한다.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캡처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배너는 세 번째 미니 앨범명 '번'에서 엿볼 수 있듯 에너제틱한 매력과 불타오르는 열정을 담아 강렬하면서도 독보적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너는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