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끼삐끼~' 덱스→안은진, 댄스 DNA 시선 강탈…"킬포가 몇 개야" ('언니네 산지직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진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여 화제에 올랐다.
10일 안은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대체 킬포가 몇 개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은진은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 중인 배우 염정아, 박준면, 방송인 덱스와 '삐끼삐끼춤'을 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은진이 올린 영상에서 넷은 박자에 맞춰 앞, 뒤로 왔다 갔다 하며 손을 흔들고 있어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배우 안은진이 '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진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여 화제에 올랐다.
10일 안은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대체 킬포가 몇 개야~"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은진은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 중인 배우 염정아, 박준면, 방송인 덱스와 '삐끼삐끼춤'을 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삐끼삐끼춤'은 KBO 응원 문화 중의 하나로 자신의 팀이 상대팀 타자나 주자를 아웃시킬 때 '아웃송'이라 부르는 노래와 함께 치어리더들이 간단한 춤을 추는데, 이때 흘러나오는 노래에 '삐끼삐끼' 거리는 효과음이 등장한다. 이 춤은 KIA 타이거즈의 치어리더 이주은이 화장을 고치던 중 급하게 응원단상에 올라 '삐끼삐끼춤'을 추는 영상이 올라왔고, 해당 영상이 바이럴되기 시작하여 KBO 야구팬들뿐 아니라 일반에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안은진이 올린 영상에서 넷은 박자에 맞춰 앞, 뒤로 왔다 갔다 하며 손을 흔들고 있어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네 사람은 새침하고 도도한 표정으로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안은진 진짜 메인댄서다", "정아 언니 왜 이렇게 잘하셔?", "덱스님 춤 못 춰서 오히려 호감", "덱스 표정 새침데기 계집애 그 자체", "준면 언니 웃참 귀여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언니네 산지직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lum525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촌 누나'와 목욕하는 남편, 알고 보니 5년 전 헤어진 전처? ('탐정들의 영업비밀') - 스포츠한국
- '아없숲' 고민시 "43kg까지 감량… 입체적 소시오패스 표현했죠"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최유나, 드라마보다 더한 불륜 사례 "내 아이 유독 예뻐하던 형, 알고보니 형 자녀"('유퀴즈') - 스
- 안유진, 대담한 긱시크룩…美친 몸매 과시 - 스포츠한국
- 박건하-김동진-김진규… 홍명보호 코치진 윤곽 드러났다 - 스포츠한국
- 문유강 "무대인사 160회 참석해서 개근상… 관객분들과 함께 한 여름 저에게 보상"[인터뷰] - 스포
- 국민 거지→23억 건물주, '억’ 소리 나는 자수성가 연예인 家털이 [스한:초점] - 스포츠한국
- '베테랑2' 류승완 감독 "흥행 숫자에 목표 둔 적 없다 … 관객 한분한분이 소중"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제주도 풍경에 그림 같은 몸매까지 '절경' - 스포츠한국
- "40년간 고된 시집살이, 지옥 같아"…시부모에 무릎까지 꿇었다 ('결혼지옥')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