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수확철 맞아 농촌 일손돕기 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 ESG기획단은 지난 9일 경기 포천시 가산면 소재의 과수농가를 찾아 추석맞이 수확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원종윤 ESG기획단장은 "이번 일손돕기가 수확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업인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으로'새로운 대한민국 농협'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 ESG기획단은 지난 9일 경기 포천시 가산면 소재의 과수농가를 찾아 추석맞이 수확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추석명절 전 수확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선제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농협은행 ESG기획단과 가산농협 직원으로 구성된 20여명의 봉사단은 사과 수확과 농경지 주변 환경정비 등의 활동을 했다.
원종윤 ESG기획단장은 “이번 일손돕기가 수확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농업인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으로'새로운 대한민국 농협'구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B2B 사업 확장…아파트 등에 적용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순항...본계약 1만6000대 돌파
- 한화-SK, 세계 최초 '불타지 않는 ESS' 개발…10조원 시장 정조준
- 英 미들턴 왕세자비, 암 투병 5개월 만 근황 공개... “점점 나아지고 있어”
- “이렇게 귀여운데 사람도 죽이는 새라고?…화식조, 英서 부화 성공
- 테무산 '빵 모형 조명'에 개미 수백마리 득실…먹어보니 진짜 크루아상?
- 지구온난화에 무너진 알프스 돌로미티 빙하… “16년 안에 사라질수도”
- SDAIA “사우디, AI 선도국으로 탈바꿈”…글로벌 AI 서밋 2024 개막
- 씨에이티빔텍, AI 기반 3D CT 배터리 검사장비 출시
- 애플, 유럽서 19조원 과징금 폭탄...조세혜택 불복소송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