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시니어 모델 패션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학교가 10일 천마스퀘어 잔디광장에서 '시니어 모델 패션쇼'를 개최했다.
영남이공대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패션쇼는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 교육 결과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모델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패션쇼는 영남이공대 모델테이너과 재학생과 성인학습자,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 참여자 등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이 세대를 아우르는 런웨이를 선보이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고 학교측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남이공대학교가 10일 천마스퀘어 잔디광장에서 ‘시니어 모델 패션쇼’를 개최했다.
영남이공대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패션쇼는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 교육 결과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모델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남구 지역민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은 모델 워킹, 포토 포즈, 퍼포먼스 워킹, 런웨이 실습 등의 실무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패션쇼는 영남이공대 모델테이너과 재학생과 성인학습자,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 참여자 등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이 세대를 아우르는 런웨이를 선보이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고 학교측은 밝혔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후 45일 강아지 택배로 보내드려요”…쿠팡에 뜬 반려견 해외배송 판매 글
- '삼성, 애플 떨고 있니'…세계 최초 '두 번' 접는 트리플폴드폰, 선 주문만 무려
- ‘연수입30억’ 과즙세연…방시혁과 포착 때 입은 ‘이 옷’ 단돈 9500원?
- '유리 조각으로 위협'…안세하, 학폭 의혹에 소속사 '사실무근'
- '3000만원 주고 순위 높여'…영탁 前 소속사 대표, '음원 사재기' 혐의 인정
- '두피 화상에 고름까지 차'…'나는 솔로', 땡볕 촬영 속 출연자 학대 논란
- '2살 연상 두산家 박상효와 열애설' 이강인, 어깨 감싸 안고 '파리 데이트' 전격 포착
- '역시 싼 게 비지떡'…테무서 산 빵 조명에 '개미' 수백 마리 '우글우글'
- 가을야구 코앞인데…황재균, '새벽 술자리' 목격담→'품위 손상' 민원 제기
-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 선교사로 참회했는데…사기범 도피 지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