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열애 1달’ 박소영, 5세 연하 문경찬과 초고속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소영(37)이 다섯살 연하의 전 야구선수 문경찬(32)과 12월 22일 결혼한다.
박소영은 지난달 2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문경찬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박소영은 열애 공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경찬과 손을 꼭 잡은 뒷모습 사진을 공개했다.
문경찬은 박소영보다 다섯살 연하인 1992년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뉴스1에 따르면, 박소영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22일 두 사람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소영은 지난달 2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문경찬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박소영은 “최근에 연애를 시작해서 누가 물어보면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아무도 안 물어본다. 나는 이야기해도 괜찮은데 안 물어보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얼마 안 됐다. 3개월 정도 됐고, 다섯살 연하다. 나도 머리를 거치지 않고 다 이야기해 버린다. 경찬 씨 미안하다”고 말했다.
만남의 계기에 대해선 “(문경찬이) 은퇴하고 나서 만났다. 예전부터 아는 사이였는데 서울에 오면서 연락이 닿았다. 오랜만에 봤는데 느낌이 좋았다”며 “내 이상형인 것 같았다. 편하게 연락하다가 따로 만났는데 사람이 너무 괜찮아서 내가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설명했다.
박소영은 열애 공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경찬과 손을 꼭 잡은 뒷모습 사진을 공개했다.
1987년생인 박소영은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미녀 개그우먼’ 수식어로 주목받았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문경찬은 박소영보다 다섯살 연하인 1992년생이다. 2015년 KIA 타이거즈에서 투수로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NC 다이노스, 롯데 자이언츠 등을 거친 뒤 지난해 은퇴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사과 요구에도…배성재·제갈성렬 “평창 때 편파 중계 없었다”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잠이 오지 않을 땐, 침대를 박차고 일어나라고?
- 팬택 스카이 아임백, "떠나신 분들도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 숨진 생후 4개월 아기 뇌출혈 심각… ‘흔들린 아기 증후군’ 의심
- GPT4o와 GPT4 비교해 보니··· '사람 대 AI의 근본적인 접근 방식 바꿔'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