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츄핑’ 추석 때 어디 가니, 100만 가니?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이 추석 100만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사랑의 하츄핑’이 지난달 7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수 94만 명을 돌파하며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3, 누적 관객수 93만1953명)을 제치고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톱3에 등극했다.
개봉 6주차 식지 않는 흥행의 열기에 힘입어 연휴를 앞두고 추석 포스터를 공개한 ‘사랑의 하츄핑’은 100만 관객 돌파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된 추석 포스터에는 이모션 왕국을 배경으로 로미, 하츄핑, 리암 왕자, 트러핑, 마리, 몬스터 해핑, 몬스터 라라핑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이 담겨있어 이미 영화를 관람한 영화 팬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않은 예비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사랑의 하츄핑’은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를 하츄핑 코스튬이 순차 방문하여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1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목동, 롯데시네마 김포공항도 방문하여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추석 무대인사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증정할 예정으로, 엄청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또한 ‘사랑의 하츄핑’은 추석 연휴를 맞아 관객들에게 흥행 땡큐 ‘캐치! 티니핑’ 피규어를 증정하는 극장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는 11일부터 17일까지, 메가박스와 씨네Q에서는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흥행 땡큐 ‘캐치! 티니핑’ 피규어를 관람 당일 매표소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에 더해 13일부터 18일까지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할인된 가격에 ‘사랑의 하츄핑’을 관람할 수 있는 ‘핑핑수월래’ 추석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추석 연휴에도 대세핑의 흥행 열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추석 무대인사 및 극장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 ‘핑핑수월래’ 추석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쇼박스, ‘캐치! 티니핑’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정우성 측 “비연예인과 장기 열애? 문가비와 겹쳐? 사생활 확인불가”
- [스경X초점] 아빠 된 정우성, 청룡영화상 첫 공식석상…언급할까
- 양치승, 4억 투자 체육관에서 쫓겨났다 “소송중…상황 안 좋아” (4인용)
- 소연만 빠진 (여자)아이들 회식 ‘재계약 불발설’ 또 수면 위
- [스경X이슈] 멤버 탈퇴 언급→하이브 저격, ‘MAMA’ 무대도 소감도 ’핫‘
- [종합] ‘결혼’ 민경훈, 사회→축가 ‘아는 형님’으로 채웠다 “10년을 함께 했는데”
- 로제, 브루노 마스와 진한 우정샷 대방출…피자 먹방도 힙하다
- 개그맨 성용, 21일 사망 향년 35세···발인 23일 거행
- [전문] 은가은 ‘신랑수업’ 조작논란에 제작진과 사과 “팬들께 혼란드렸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