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공식 SNS 개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가 다양한 섬박람회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SNS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11일부터 10월 2일까지 3주 간 여수세계섬박람회 SNS(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중 1곳을 팔로우 한 후, 개인 SNS에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재단법인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가 다양한 섬박람회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SNS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11일부터 10월 2일까지 3주 간 여수세계섬박람회 SNS(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중 1곳을 팔로우 한 후, 개인 SNS에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치킨, 커피 기프티콘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8일 SNS에 공지한다.
조직위 이정준 기획본부장은 “SNS에 행사 정보는 물론 ‘세계의 섬과 바다, 해양’과 관련된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섬 박람회 공식 SNS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를 주제로 여수시 돌산읍 진모지구에서 개최되는 여수세계섬박람회는 2026년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2개월 간 열린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종오 "홍명보 감독 선임 내부제보 있다…문체위서 검증"
- 나영석 생애 첫 팬미팅 암표에 골머리…"이게 뭐라고"
- 쯔양 협박해 2억 원 뜯어낸 2명 구속영장 기각…"도망 우려 없어"
- 돌싱 남녀가 꼽은 ‘추석 스트레스’ 1위…女 “아가, 언제 오니?” 그럼 男은?
- 손준호 측, 中협회 징계에 "회견서 모든 의혹 다 밝히겠다"
- 정유라 "탄압에 지쳐 만신창이, 괴사 낫지 않아" 고통 호소
- 사기혐의 임창용 "돈 충분히 갚았다"…법정서 진술 번복
- "아임 유어 파더"…다스베이더 목소리 배우, 93세 나이로 별세
- 개그우먼 박소영, 야구선수 출신 문경찬과 12월 결혼
- 안세영 폭로에 문체부 답했다…“협회장 횡령·배임 피할 수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