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파마리서치, 리쥬란 가치 상승 기대 속 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마리서치(214450)가 리쥬란 브랜드의 잠재적 가치 상승을 기대하는 증권가 전망 속 20만원대를 돌파하며 52주 고가를 경신했다.
하태기 연구원은 "최근 K뷰티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리쥬란 스킨부스터와 화장품도 이번 증자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며 "파마리서치 주가가 단기 급등했지만 아직도 상승여력이 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파마리서치(214450)가 리쥬란 브랜드의 잠재적 가치 상승을 기대하는 증권가 전망 속 20만원대를 돌파하며 52주 고가를 경신했다.
파마리서치의 강세는 글로벌 시장에서 리쥬란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 확대에 따른 증권가의 목표가 상향이 배경이다. 상상인증권은 파마리서치의 3분기 호실적을 기대하며 목표가를 23만원에서 3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하태기 연구원은 “최근 K뷰티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리쥬란 스킨부스터와 화장품도 이번 증자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며 “파마리서치 주가가 단기 급등했지만 아직도 상승여력이 크다”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랑스 몽블랑서 조난한 한국인 2명 시신 발견
- “양식장 우럭 90% 떼죽음…차라리 단체폐업 시켜달라”
- 6살 딸 앞에서 살해된 엄마…범인은 “내가 죽도록 싫어?” [그해 오늘]
- 96위·76위 상대로 마음 졸이는 게 맞나... 홍명보호 향한 의구심은 깊어졌다
- “너 때문이야” 14살 딸 남친 찌른母…딸은 무릎 꿇고 애원했다
- 강다니엘·장원영 등 연예인 가짜뉴스 '탈덕수용소' 오늘 선고
- 김천시가 어딘지 몰랐다는 MZ들…“김밥천국 아냐?” 이 말에 벌어진 일
- "할머니 안고 뛰어내린 손자...돌아가신 것 몰라, 안부 물어"
- 삼성 반도체 기술 중국에 홀랑.. 공장까지 지은 前 임원
- 실종된 튀르키예 8세 여아 시신으로…체포된 용의자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