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소디엑, 신보 컨셉트 포토 공개 '화사한 청춘'

김선우 기자 2024. 9. 11.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소디엑(XODIAC)이 화사한 청춘의 기운을 담아 가요계에 컴백한다.

25일 가요계 컴백을 알린 소디엑(XODIAC)은 9일부터 3일 동안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데이(SOME DAY)'의 컨셉트 포토 두 번째 버전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심을 흔들었다.

첫 번째 컨셉트 포토가 청춘의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줬다면 두 번째 컨셉트 포토에서는 청춘의 눈부신 순간들을 포착해냈다.

멤버 자얀·리오·현식·다빈·씽·규민·범수·웨인·렉스 순서로 공개된 두 번째 컨셉트 포토에서는 순백의 퓨어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또렷한 비주얼이 강조돼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도 눈에 띈다.

이처럼 소디엑(XODIAC)이 연달아 선보인 컨셉트 포토들은 25일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데이(SOME DAY)'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안기고 있다.

데뷔 1주년을 뜨겁게 보낸 소디엑(XODIAC)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팀이 지닌 파워풀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돌아올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디엑(XODIAC)은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데이(SOME DAY)'를 발표하며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잭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