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이주연, 안보현과 한식구 됐다…FN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연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주연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이주연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주연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주연은 앞서 JTBC '스카이 캐슬', JTBC '초콜릿', tvN '악의 꽃', JTBC '사생활', ENA '얼어죽을 연애따위'와 영화 ‘기쁜 우리 여름날’, '만분의 일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등 굵직한 작품들 속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함께 존재감을 나타냈다.
청초하고 맑은 비주얼로 작품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변신을 거듭하며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낸 그는 단숨에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롤을 감당하며 호평을 얻었다.
또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 'FC 액셔니스타'의 새로운 수문장을 맡아 우월한 기럭지와 배구 선출 시절의 경험을 살려 매회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런 그가 새 소속사와 함께 연기 인생 2막의 시작을 알려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FN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주연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밝은 아우라와 함께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배우 이주연과 좋은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연기를 향한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이주연 배우가 더욱 행복하게 연기하며 빛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 소속사와 함께 배우로써 더 큰 도약을 예고한 이주연은 캐스팅 소식도 함께 알렸다.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하얼빈’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을 확정 지은 것.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시리즈물이다.
이주연은 극중 장건영(정우성 분) 여동생 장혜은 역을 맡아 정우성과 호흡을 맞춘다.
이렇듯 유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필모를 쌓으며 자신만의 매력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는 이주연. 새 소속사와 함께 더 높이 비상할 준비를 하고 있는 그가 앞으로 펼쳐낼 행보에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