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렌즈도 녹겠네...‘슈돌’ 김준호X은우 세상 달달한 부자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펜싱 국가대표 출신 김준호와 아들 은우의 사랑스러운 추석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맏아들 은우가 좋아하는 레고가 협찬한 화보로 시밀러룩을 입은 부자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했다.
훈훈한 부자의 화보에 팬들은 "은우 넌 슈퍼스타야", "준호&은우 비주얼 한도초과", "잘생긴 준호 아빠 세젤귀 은우, 축하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김준호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은우 정우 형제와 함께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남자펜싱 국가대표 출신 김준호와 아들 은우의 사랑스러운 추석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김준호는 10일 자신의 채널에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맏아들 은우가 좋아하는 레고가 협찬한 화보로 시밀러룩을 입은 부자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했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마주 보며 윙크하고, 함께 눈 맞추며 레고를 조립하는 모습. 특히 은우는 눈웃음과 애교 장인답게 아빠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발사해 웃음을 안겼다.
훈훈한 부자의 화보에 팬들은 “은우 넌 슈퍼스타야”, “준호&은우 비주얼 한도초과”, “잘생긴 준호 아빠 세젤귀 은우, 축하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김준호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은우 정우 형제와 함께 출연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1골2도움’ 손흥민이 ‘오만 쇼크’ 막았다…홍명보호, 원정서 오만 3-1로 꺾고 ‘첫 승’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11세 연하와 열애’ 김종민, 결혼 임박? 무인도서 프러포즈 계획(‘푹다행’)
- 한문철, 유가족 충격 빠트린 CCTV 영상 공개…대리 불렀다가 아버지 사망(‘한블리’)
- 이종석, 데뷔 14주년 기념 전시 성료…5일간 전세계 팬들 코엑스 아티움 방문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신민아♥김영대, 사내 부부 됐다…오너 일가와 식사 (‘손해 보기 싫어서’)
- 0-5로 끌려간 두산, 이승엽 감독도 비디오판독 항의 퇴장 [SS고척in]
- 키움 김혜성, 이정후 이어 히어로즈 역대 두 번째 ‘4연속시즌 150안타’ 달성 [SS고척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