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이바다, 제이미와 한솥밥 먹는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바다가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오늘(11일) 플랜비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플랜비엔터테인먼트는 P&B엔터테인먼트 자회사로, 제이미가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바다가 플랜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오늘(11일) 플랜비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과 감각적인 음악성을 두루 갖춘 이바다와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다채로운 음악 및 공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바다는 유니크한 음색과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오롯이 녹여낸 음악으로 많은 리스너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바다는 Mnet ‘아티스탁 게임’을 비롯해 JTBC ‘싱어게인3’에 1호 가수로 출연해 장르를 아우르는 탄탄한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은 바,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 등 해외 무대에서 활동을 시작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플랜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재기 오명 벗은 오반, 이바다와 첫 컬래버 ‘성탄절 장미’ 오늘(8일) 발매
- ‘붉은 달 푸른 해’ 두 번째 OST 이바다의 ‘Moonlight’ 공개··· “슬프고 차가운 달빛”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