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父 추성훈 뭉클하게 하는 효녀..할머니 머리 염색도 직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 딸 추사랑이 할머니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추성훈은 10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입니다. 백발 염색 시간"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뭉클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사랑은 할머니의 머리를 직접 염색해 주고 있다.
또한 추사랑은 염색 도중 할머니의 머리를 뿔처럼 만들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추성훈 딸 추사랑이 할머니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추성훈은 10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입니다. 백발 염색 시간"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뭉클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사랑은 할머니의 머리를 직접 염색해 주고 있다.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닌 듯 추사랑은 여유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추사랑은 염색 도중 할머니의 머리를 뿔처럼 만들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그런 손녀가 사랑스러운 듯 온전히 머리를 맡긴 채 장난을 받아주는 할머니의 인자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추성훈은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2009년에 결혼해 슬하에 추사랑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추사랑은 단짝 친구 유토와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봉원 “판자촌 시절 남동생 급사”..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 지하철역 쓰러진 노인 구한 아이돌, 알고보니 의사였다
- 구글맵으로 캠핑장 찾던 중 발견한 '구덩이', 정체에 '깜짝'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