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구,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부른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2024. 9. 11. 0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형구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를 부른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이 발매된다.

한편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이형구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를 부른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이 발매된다.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니 뒷모습마저 아름다운/그런 마음을 난/끝내 지킬 수 있을까/ 모든 순간 빛날 순 없지만/우리의 추억은‘처럼 사랑했던 시간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이형구의 유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형구의 디테일한 곡 해석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W, 전근화 (Weeky1), 장석원이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형구는 KCM 등 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