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각방 최양락♥팽현숙, 북한강뷰 럭셔리 대저택 “그릇에만 몇억 써” (청소광)[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북한강뷰 전원주택이 공개됐다.
9월 1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이하 '청소광')에서는 브라이언, 뱀뱀이 '원조 청소광' 팽현숙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집 외관은 마치 디즈니랜드를 연상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북한강뷰 전원주택이 공개됐다.
9월 1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이하 '청소광')에서는 브라이언, 뱀뱀이 '원조 청소광' 팽현숙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네 번째 의뢰인으로 등장한 팽현숙은 "저는 일단 일어나면 청소기를 한번 돌린다. 물티슈로 닦고 키친타월로 수분기를 또 닦아낸다. 뽀송뽀송하게"라며 청소 루틴을 공개했다.
이어 "전원주택 사는 지인이 있는데 두 분이 연세가 있어서 청소를 안 한다. 그래서 내가 청소 다 해주고 왔다"며 "짐이 집을 정복하면 안 된다. 사람이 집을 정복해야지, 짐이 집을 정복하면 절대 안 된다"고 브라이언, 뱀뱀 못지않은 '청소광' 면모를 자랑했다.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집 외관은 마치 디즈니랜드를 연상케 했다. 브라이언과 뱀뱀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뭐야 이게?"라며 놀라워했는데, 특히 브라이언은 "우리가 청소할 게 하나도 없다"며 팽현숙의 깔끔한 성격에 혀를 내둘렀다.
부부의 집은 통창과 벽난로가 반겨주는 널찍한 거실과 깔끔한 주방, 편백향 가득한 찜질방, 북한강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테라스를 보유한 초호화 전원주택이었다. 특히 그릇과 조리기구가 가득한 주방을 둘러보던 중 팽현숙은 "그릇에만 몇 억을 썼다. 번 돈을 다 썼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팽현숙은 집안일 분배에 대해 "저는 셰프니까 요리를 하면 남편은 설거지, 빨래, 분리수거, 다림질까지 한다"고 전했다. 살림꾼이 된 최양락에 대해 팽현숙은 "남편이 예전에는 톱스타였는데 어느 순간 내려가고 무너졌다. 그때 제 인기가 갑자기 하늘로 치솟아서 톱스타가 됐다. 남편이 '당신은 우리 집안의 기둥이다' 그러면서 본인이 살림을 하겠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뱀뱀은 "제 꿈이다. 아내분이 일하고 저는 집안일 하는 게 꿈이다"며 부러움을 표했다.
브라이언은 결혼 36년 차 부부에게 "40대 넘어가면서 결혼에 대한 조급함이 없어졌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옆에 아무도 없는 게 행복하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팽현숙은 "브라이언이 너무 깨끗해서 맞는 여자가 없다"면서 "우리도 각방 쓴 지 30년이 넘었다"고 자폭했다.
리액션이 고장난 브라이언을 향해 "왜 같이 써? 미쳤어?"라고 급발진한 팽현숙은 "각자 생활한다. 우리는 서로 터치를 안 한다"고 이야기했다. 뱀뱀이 "스킨십 없냐"고 궁금해하자 팽현숙은 "스킨십 안 한 지 30년 넘었다. 이제는 정으로 산다. 부부가 스킨십을 왜 하냐"고 단호하게 답했다.
최양락 역시 "가족끼리 그러면 안 된다. 그런 건 최수종 씨한테 물어봐라. 우리 전공이 아니다"고 거들며 개그계 1호 부부의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