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시크하고 우아하게…도회적인 매력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함께한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의 가을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은 'MODERN IS MOMENT'를 주제로, 현대 여성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송혜교를 통해 세련되게 표현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차분하고 밝은 옐로우 컬러의 원피스와 재킷으로 단정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함께한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의 가을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은 ‘MODERN IS MOMENT’를 주제로, 현대 여성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송혜교를 통해 세련되게 표현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차분하고 밝은 옐로우 컬러의 원피스와 재킷으로 단정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또 다른 컷에서는 트위드 텍스처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디테일이 포인트인 재킷과 스커트 셋업으로 우아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한 송혜교는 골드 메탈이 믹스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트위드 재킷으로 모던한 무드는 물론, 헤링본 소재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슬림한 니트 드레스로 새로운 면모와 함께 시크한 분위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5월 영화 ‘검은 수녀들’의 촬영을 마쳤다.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장재현 감독의 ‘검은 사제들’ 속편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물이다. 송혜교는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려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안세하 측, ‘학폭 폭로’에 “전혀 사실 무근…법적대응” [공식]
- 박미선 충격 “사위와 장모가 한방에서 잔다고? 세상에 이런 일이…” (고딩엄빠5)
- ‘댄스 신동’ 나하은, 스테이씨와 한솥밥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