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로맨틱한 보헤미안…낭만적인 ‘가을 소녀’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감성 브랜드의 가을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가을 컬렉션 'Always Sending Love'는 보내지 못한 채 깊숙한 서랍 속에 자리한 러브레터처럼 옛사랑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누벨바그 감성과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풀어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다양한 니트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면서도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로맨틱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감성 브랜드의 가을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가을 컬렉션 ‘Always Sending Love’는 보내지 못한 채 깊숙한 서랍 속에 자리한 러브레터처럼 옛사랑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누벨바그 감성과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풀어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다양한 니트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면서도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로맨틱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모헤어 원사와 리본 자수로 포인트를 준 핑크 컬러의 카디건으로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골지 조직과 컷아웃 디테일의 브라운 리브드 카디건으로 차분하면서도 매혹적인 가을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베이직한 V넥 카디건과 새로운 메종 드 로라 스웻셔츠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 있는 데일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앵콜콘을 진행했다. 이번 도쿄돔 앵콜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하는 마지막 공연으로 성공적인 피날레를 장식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안세하 측, ‘학폭 폭로’에 “전혀 사실 무근…법적대응” [공식]
- 박미선 충격 “사위와 장모가 한방에서 잔다고? 세상에 이런 일이…” (고딩엄빠5)
- ‘댄스 신동’ 나하은, 스테이씨와 한솥밥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