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TMA] '하트를 몇 번이나?'…김재중 '잔망미' 듬뿍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지난 7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4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와 '핫 스테이지 오브 더 이어'에 오르며 클래스를 증명했습니다.
김재중은 수상 직후 <더팩트> 와 인터뷰에서 "팬분들 덕분에 발맞춰 성장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더팩트>
올해로 데뷔 20년 차인 김재중은 인터뷰 도중 돌발 상황에도 여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올라
실력·유머 완벽한 데뷔 20년 차 클래스
[더팩트ㅣ선은양 기자] 가수 김재중이 지난 7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2024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와 '핫 스테이지 오브 더 이어'에 오르며 클래스를 증명했습니다.
김재중은 수상 직후 <더팩트>와 인터뷰에서 "팬분들 덕분에 발맞춰 성장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인터뷰 말미에는 "사랑합니다"라고 외치며 '손하트'를 연사하는 등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올해로 데뷔 20년 차인 김재중은 인터뷰 도중 돌발 상황에도 여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실력은 물론 미모에 유머까지 겸비한 김재중의 인터뷰 현장,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ye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차별화' 시동 건 김동연...견제 나선 친명
- 추석 코앞인데…여·야·의·정 협의체 구성 '난항'
- 대정부질문 첫날…與 "괴담 선동" vs 野 "김건희 대통령"
- 애플·화웨이 신제품 출격…AI·폴더블폰 도전 직면한 삼성
- '중동 원정' 홍명보호, '오만'과 운명의 2차전 勝 확률 77.1%
- 진성준, '韓 외모 비하' 사과…"인격 모독 생각 결코 없었어"
- 기아 노사, 2024 임단협 잠정 합의…성과금·격려금 500%+1780만원
- "쿠팡 로켓배송 과로사…청문회 열고 진상 규명해야"
- "아침밥 왜 안 줘" 아내 살해 80대…징역 25년 구형
-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마무리 임박…이달말 결심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