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우아하고 시크한 ‘가을 여신’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사나가 뮤즈로 활동 중인 여성복 브랜드의 2024 가을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Timelessly Iconic'을 주제로 선보인 이번 가을 컬렉션은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사나는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와 함께 프렌치한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재킷과 데님, 니트와 스커트의 매치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사나만의 섬세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사나가 뮤즈로 활동 중인 여성복 브랜드의 2024 가을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Timelessly Iconic’을 주제로 선보인 이번 가을 컬렉션은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인 실루엣으로 재해석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타임리스’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가을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낸 사나. 그는 특유의 눈빛과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나는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와 함께 프렌치한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재킷과 데님, 니트와 스커트의 매치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사나만의 섬세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완성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 여제’ 안신애, 비키니 아래로 드러난 섹시 타투 [DA★]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안세하 측, ‘학폭 폭로’에 “전혀 사실 무근…법적대응” [공식]
- 박미선 충격 “사위와 장모가 한방에서 잔다고? 세상에 이런 일이…” (고딩엄빠5)
- ‘댄스 신동’ 나하은, 스테이씨와 한솥밥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