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30년째 각방 최양락♥팽현숙, 청소 중 부부싸움('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광' 최양락과 팽현숙이 30년째 각방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최양락♥팽현숙 부부 집을 방문했다.
같은 청소광을 맞이하며 팽현숙은 "브라이언은 청소계 신화적 존재다. 청소계 교주"라고 극찬했다.
팽현숙과 최양락은 청소 중 갑자기 문 닫고 싸우는 깜짝 몰래카메라로 두 청소광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청소광' 최양락과 팽현숙이 30년째 각방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최양락♥팽현숙 부부 집을 방문했다.
팽현숙은 '원조 청소광'을 자청하며 "기상 직후 바로 청소한다. 짐이 집을 정복하면 안 된다"는 소신을 드러냈다. 이어 최양락의 옷을 지적하며 "브라이언 오면 더럽다고 할 거다. 걔는 더러운 사람 상대도 안 한다"고 말했다.
브라이언과 뱀뱀은 먼지 하나 없어 보이는 깔끔한 집안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릇만 몇억 원어치를 샀다는 팽현숙의 그릇 컬렉션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같은 청소광을 맞이하며 팽현숙은 "브라이언은 청소계 신화적 존재다. 청소계 교주"라고 극찬했다.
최양락은 "아내가 결벽증이 있다. 다른 집 가서도 더러우면 청소한다"고 폭로했다. 부정하지 않은 팽현숙은 "다른 집 창틀 보면 청소 여부를 알 수 있다. 더러운 집에 가면 밥 안 먹고 온다"고 밝혔다.
사업하는 팽현숙을 내조하는 최양략은 설거지, 빨래 등 대부분의 집안일을 담당하고 있다고. 팽현숙은 "최양락이 톱스타였는데 내려가고, 내가 인기가 많아져서 기둥이 되어 내가 돈 벌고 남편 살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뱀뱀은 "아내가 일하고 내가 집안일하는 게 꿈"이라고 말했다.
최근 평택에 미국식 전원주택을 짓는 중인 브라이언은 주택의 장단점과 관리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이에 팽현숙은 "벌레는 친구다. 바퀴벌레 거미 지렁이 등이 다 나온다. 마당이 있잖냐"고 말했다. 최양락은 "파리 모기는 귀엽다. 박쥐 뱀 쥐도 있고, 고라니도 나온다. 평택은 멧돼지 출몰 2위 구역"이라고 설명해 브라이언을 놀라게 했다.
팽현숙은 "전기 수도 설비 등 신경 쓸 게 많고 4년 차부터 돈이 막 들어가 여윳돈이 필요하다"고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뱀뱀은 "아파트가 나은데?"라며 주택살이에 의문을 드러냈다.
브라이언은 "40대 넘으니 연애가 힘들다"면서 "아침에 일어나서 '잘 잤어?' 하는 것도 꿈꾸지만 사실 옆에 아무도 없는 게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이에 각방 30년 차인 팽현숙은 "왜 방을 같이 써, 미쳤어?"라며 최양락과 스킨십도 30년째 안 한다며 "가족끼리 그러는 거 아니"라고 말했다. 최양락은 "그런 거는 최수종 씨한테 물어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깨끗한 집에도 문제는 발견됐다. 선반과 냉장고 안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라면, 식품들이 발견된 것. 하지만 두 청소광은 선배의 카리스마에 지적하지 못했다.
팽현숙과 최양락은 청소 중 갑자기 문 닫고 싸우는 깜짝 몰래카메라로 두 청소광을 놀라게 했다. 뱀뱀은 "귀엽다. 결혼생활 이렇게 하면 좋겠다"면서 즐거워했고, 진짜 놀랐던 브라이언은 "연기인 줄 알고 있었다"고 여유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곰팡이까지 낀 창고방 청소까지 끝낸 후 팽현숙은 후배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팽현숙은 브라이언의 정리실력에 감탄했고, 최양락은 "아내도 감각이 좋은데 브라이언이 한 수 위"라고 칭찬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호텔에선 꾸안꾸로…77만원대 A사 셔츠입고 허겁지겁 라면 먹방 | 텐아시아
- [종합] 남편이 '사촌누나'와 단둘이 목욕을…홍윤화 "미친 X 많아"('탐비') | 텐아시아
- 리지, 음주운전 이후 뭐하나 봤더니…애프터스쿨 멤버들과는 돈독 | 텐아시아
- 정해인, 앉아서 28억 벌었다…44억 청담동 빌라 72억으로 '껑충' [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 "사기결혼 당했다" 김윤아, 183cm 훈남 아들 자랑 "파일럿이 꿈"…♥김형규와는 '각방' ('동
- 트와이스 쯔위, 공항을 밝히는 미모[TEN포토] | 텐아시아
- 집에서도 섹시한 문가영, 허리 숙였을 뿐인데 '관능미' 폭발 | 텐아시아
- 트와이스 채영, 몸빼바지로 시선강탈[TEN포토] | 텐아시아
- 카라 박규리, 외모 안 본다면서 망언…"이상형 위하준" ('탐정들의 영업비밀') | 텐아시아
- 트와이스 지효, 시선 사로잡는 호피무늬[TEN포토] | 텐아시아